안녕하세요
우선 배송 관련하여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출고 당시 CCTV 확인 해보니 정상적으로 포장출고 되었으나
코로나로 인해 택배사 물량이 전국적으로 급증 하다보니 과다 적재가되어
택배 물류 허브 이동중에 파손이 된 것으로 짐작됩니다 ㅠㅠ
보상 절차나 교환 및 반품진행 관련해서 별도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현재 고객님께서 모든 문의를 비회원으로 다른 정보없이 글을 남겨주셔서
주문 정보 확인이 되지않아 개인적으로 연락을 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ㅠㅠ
답변 확인 되시면 '카카오톡 @인챈트미' 또는 게시판 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ㅠㅠ..!
댓글목록
작성자 INCHANT ME
작성일 2021-01-03
평점
우선 배송 관련하여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출고 당시 CCTV 확인 해보니 정상적으로 포장출고 되었으나
코로나로 인해 택배사 물량이 전국적으로 급증 하다보니 과다 적재가되어
택배 물류 허브 이동중에 파손이 된 것으로 짐작됩니다 ㅠㅠ
보상 절차나 교환 및 반품진행 관련해서 별도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현재 고객님께서 모든 문의를 비회원으로 다른 정보없이 글을 남겨주셔서
주문 정보 확인이 되지않아 개인적으로 연락을 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ㅠㅠ
답변 확인 되시면 '카카오톡 @인챈트미' 또는 게시판 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ㅠㅠ..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