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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 요청 시 상품 수령일 기준 7일을 경과한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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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 된 경우. (수선 / 세탁)
-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상실 된 경우
- 향수, 방향제, 인센스 스틱 등 외부 냄새로 인해 의류 손상이 발생 된 경우 (집 고유 냄새 포함)
- 제품 보관 부주의로 인해 발생되는 제품 가치 하락 (집 고유 냄새, 섬유유연제 등으로 인해 냄새가 과도하게 날 경우, 며칠간 외부에 걸어두었음에도 불구하고 향이 빠지지 않을 정도는 고객 귀책사유에 해당)
- 고객 과실로 인하여 잘못된 보관으로 인해 상품등의 가치가 파손되거나 훼손 된 경우
- 사이즈 측정을 위해 시착도중 부주의로 인해 부자재, 재봉 등 상품등의 가치가 훼손 된 경우
- 개인적으로 수선 후 사이즈 미스로 교환/반품 신청하는 경우
- 상품 초기 배송 시 부착되어있던 라벨/택/부속품이 누락된 경우
- 신발 및 재화의 경우 해당제품이 포장되어있는 박스 및 포장지 누락 또는 훼손/폐기의 경우
- 제작 시 사용된 초크 및 펜자국 (원단용 제품이라 물에 지워집니다.)
- 사이즈 오차범위 ( ±2-3cm ) 측정하는 사람마다 방법이 차등하므로 불량 해당이 되지 않습니다.
- 수령한 일자를 기준으로 충분한 시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착용 후 불량반품 및 교환요청의 경우
- 원단 특성 및 주의사항이 기재되어있음에도 불구하고 세탁 및 보관 부주의로 인해 제품 손상이 될 경우
- 상품 반송 시 사용된 포장재 (종이가방, 파손되기 쉬운 소재)로 인해 제품 손상이 생길 경우